-
-
성원화장품-에스원 제약, 공동 개발한 ‘닥터프로텍터 구강스프레이 액’ 출시… “이제 입에 뿌리는 마스크로 코로나를 잡는다”
-
한국콤파스, 1:1 바이어 화상 상담회 및 온라인 해외 마케팅 기업의 수요 증가
-
하이네켄, 세계 유명도시를 배경으로 한 TV CF ‘더 시티’ 공개
-
KARP대한은퇴자협회, 노년집단요양시설에 코로나 바이러스 선제적 방역 시스템 요구
-
대학내일20대연구소 “20대 10명 중 6명…연인과 단둘이 여행 경험”
-
글로벌 게임 업체들, 코로나19 예방수칙 준수 캠페인 전개… WHO의 코로나19 예방 가이드라인 전파
-
동우에프엔씨, 보다 빠르고 간편하게 데워먹을 수 있는 일체형 ‘먹보 비빔당면 떡볶이’ 출시
-
서울시동남보조기기센터, 월드비전과 함께하는 ‘저소득 희귀질환아동 맞춤형 보조기기 지원사업’ 실시 안내
-
맥스클리닉, ‘미라클리닉 석고 코르셋 마스크’ 현대홈쇼핑 론칭
-
금천구시설관리공단, ‘위드 코로나’ 대비 실내 체육시설 안전점검 실시
-
-
국립해양생물자원관, 해양생명자원 관리의 중요성을 알린다
-
-
꾸준한 경험과 성장을 통해 농촌과 지역에 보탬이 되고파
-
코어 게임 개발로 전남지역 게임산업 경쟁력 제고
-
게임 고도화 성공을 통해 지역 대표기업 발돋움할 것
-
판교 창업존 ‘스타트업 815’, 혁신 스타트업 투자 설명회 새 지평 열어
-
국립해양생물자원관, ‘유용한 해양생물 이야기’ 정보 서비스 개시
-
지티지웰니스, ‘KIMES 2019’ 참가… 피코 레이저 및 개인용 미용기기 신규 론칭